한국커리어개발원  
노동부A등급 한국HRD대상 자격취득절차 안내 오늘처음 오셨나요? 수강생 무료취업컨설팅
서비스 아카데미
한국서비스평가원
공지사항
서비스교육모델
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
기업cs교육소개
참가신청
서비스강사
서비스매니저
세일즈매니저
매장관리매니저
프레젠테이션
프로페셔널 비서
CS Leaders과정
CS Story특강
한국서비스평가원
HOME > 서비스아카데미 > 교육 참가자 후기
부산 동아대 서비스매니저 과정 설문결과 및 참가자 후기
KCDI  (admin) 2012-08-31 1005

부산 동아대 서비스매니저 과정 설문결과 및 참가자 후기
2012
8 20() ~ 8 21()

 

 

 

<교육 참가자 설문조사 결과>

 

1. 귀하께서는 본 과정을 어떻게 알고 참석하게 되셨습니까?
  (1)
네이버 카페서비스아카데미및 블로그를 통해서___ 0.00%
  (2)
이메일을 통한 참가 안내공지를 통해서___ 3.5%
  (3)
인터넷 지식인 및 기타 자료를 찾다가 우연히___ 7.1%
  (4)
친구 및 지인의 소개와 추천으로___ 10.6%
  (5)
학교홈페이지___78.8%

 

2. 귀하께서 본 과정에 참여하시게 된 가장 큰 목적은 무엇입니까?
  (1)
서비스리더 자격증 취득을 통하여 차별화된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___ 63.5%
  (2)
기업() 내 업무 수행과정에서 고객만족 및 서비스 역량을 높이기 위하여___ 36.5%
  (3) 친구 또는 선후배가 함께 참석하자고 해서 그냥 수강해 보려고___0.00%
  (4)
회사 방침상 본 교육과정을 이수해야 하기 때문에___ 0.00%

 

3. 본 과정 프로그램 중 가장 유익했던 프로그램을 꼽는다면 다음 중 어떤 프로그램이었습니까?
  (1)
서비스 트렌드(마인드)___ 11.8% 
  (2)
기본매너/비즈니스매너/이미지메이킹___ 22.4%
  (3) 자아성향분석을 통한 고객응대 스킬___ 11.8%     
  (4)
고객접점(MOT)분석 실습___54.1%

 

4. 본 과정을 통해 서비스 리더로서의 입문과 기초 역량을 갖추는데 자신감을 얻으셨습니까?
  (1)
충분한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. ___ 27.1%
  (2)
조금만 더 노력하면 충분히 실행할 수 있을 것 같다. ___ 65.9%

  (3)
아직 많이 부족하여 서비스리더로서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어렵게만 느껴진다. ___7.1%
  (4)
서비스리더로서의 역할 수행은 도저히 수행할 수 없을 것 같다. ___ 0.00%

 

5. 고객접점(MOT) 분석 실습에 대하여 어떤 느낌을 갖게 되셨습니까?
  (1)
매우 재미있었다. ___ 20.0%
  (2)
흥미 진진했다. ___ 44.7%  
  (3)
매우 유익했다. ___ 30.6%
  (4)
지루했다. ___ 3.5%  
  (5)
재미없었다. ___ 1.2%

 

6. 고객접점(MOT) 분석 실습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평가한다면?
  (1)
매우 만족한다. ___ 16.5%   
  (2)
만족한다. ___ 64.7%
  (3)
보통이었다. ___ 17.6%
  (4)
불만족스럽다. ___ 1.2%    
  (5)
매우 불만이다. ___ 0.00%

 

7. 본 교육 및 실습과정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평가한다면?
  (1)
매우 만족한다. ___ 29.4%
  (2)
만족한다. ___ 54.1 %
  (3)
보통이었다. ___ 8.2%
  (4)
불만족스럽다. ___ 1.2%    
  (5)
매우 불만이다. ___ 0.00%

 

8. 본 교육실습과정의 강사에 대한 전반적인 강의 만족도를 평가한다면?
  (1)
매우 만족한다. ___ 54.1%

  (2)
만족한다. ___ 37.6 %
  (3) 보통이었다. ___ 7.1%
  (4)
불만족스럽다
. ___ 1.2%    
  (5)
매우 불만이다. ___ 0.00% 

 

9. 본 교육과정에 대하여 친구 및 선후배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실 의향이 있으십니까?
  (1)
. ___ 89.4%

  (2) 아니오. ___ 2.4

 3) 잘 모르겠다. ___ 8.2%

 

10. 본 과정이 앞으로 귀하의 취업 스펙 또는 기업 내에서의 업무수행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십니까?
  (1)
___ 92.9%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 (2)
아니오. ___ 1.2%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 (3)
잘 모르겠다. ___ 5.9%

 

11. 본 과정 수료 후  귀하께서 지원하는 분야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 (1)
서비스 접점리더/매니저___ 22.4%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 (2)
기업 내 고객만족 관련 부서___4.7%

 (3)은행 및 카드, 증권 관련 금융기업___ 11.8%
  (4)
백화점 및 유통물류 관련 기업___ 7.1%
  (5)
여행/관광 등 전문 서비스 기업___36.5% 
  (6)
제조기업 내 경영지원 및 일반 부서___ 8.2%
  (7)
기타___9.4%

 

 

 

대표이사:표형종 | 사업자등록번호:107-87-15673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09-서울마포-0778호 | 개인정보관리 책임:김일연
[서울본사]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63-15 난초빌딩 4층 T.02-761-1470 F.02-761-1460 E-mail.kcdi@ekcdi.com
[대구] 대구광역시 중구 포정동 63-3 중앙빌딩 3층 l [부산]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1029-2 거제동원타워 9층
[대전]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613 장환빌딩 3층 l [전주]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 668-3 COAP빌딩2층

Copyright Korea Career Development Institute Corp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