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커리어개발원  
노동부A등급 한국HRD대상 자격취득절차 안내 오늘처음 오셨나요? 수강생 무료취업컨설팅
서비스 아카데미
한국서비스평가원
공지사항
서비스교육모델
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
기업cs교육소개
참가신청
서비스강사
서비스매니저
세일즈매니저
매장관리매니저
프레젠테이션
프로페셔널 비서
CS Leaders과정
CS Story특강
한국서비스평가원
HOME > 서비스아카데미 > 교육 참가자 후기
[6월 특강] ‘정보전달 스피치의 모든 것’ 설문결과 및 참가자 후기
KCDI  (admin) 2012-06-05 1280

[6월 특강] ‘정보전달 스피치의 모든 것’ – 임정민 강사

설문결과 및 참가자 후기

(201261(), 한국서비스평가원 홍대 본사)

 

<교육/실습 및 전체사진>

 

 

<교육 참가자 설문조사 결과>

 

1. 귀하의 소속에 대하여 아래 작성하여 주십시오.        

  (1) 자기개발에 관심 있는 직장인___100%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(2)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___0.00%

(3) 서비스기업 사내강사 및 프리랜서 강사___0.00%    

(4) 기타___0.00%

 

2. 귀하께서는 금번 특강을 처음 어떻게 알고 참석하게 되셨습니까?

(1) 이메일을 통한 참가 안내공지를 통해서___0.00%

(2) 세미나/특강안내 사이트를 통해서(토즈 등)___100%

(3) 인터넷 지식인 및 기타 자료를 찾다가 우연히___0.00%

(4) 네이버 카페 “서비스아카데미”를 통해서___0.00%

(5) 친구 및 지인의 소개로___0.00%

(6) 기타___0.00%

 

3. 금번 수요특강-만원의 행복을 진행한 강사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십시오.

(1) 매우 만족___100%

(2) 만족___0.00%

(3) 보통___0.00%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(4) 불만___0.00%             

(5) 매우 불만___0.00%

 

4. 금번 수요특강-만원의 행복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평가하여 주십시오.

(1) 매우 만족___100%

(2) 만족___0.00%

(3) 보통___0.00%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4) 불만___0.00%            

(5) 매우 불만___0.00%

 

5. 금번 수요특강-만원의 행복 특강내용이 주제와 잘 연결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?

(1) ___100%

(2) 아니오___0.00%

3) 잘 모르겠습니다___0.00%

 

6. 금번 수요특강-만원의 행복을 친구 및 선후배분들에게 추천하실 의향이 있으십니까?

(1) ___100 %

(2) 아니오___0.00%

(3) 잘 모르겠다___0.00%

 

 

<교육 참가자 소감>

 

-멀리서 온 것이 후회되지 않을 만큼 너무 좋은 내용이었습니다. 말하기에 앞서 키포인트를 잡고 마무리하는 게 어려웠는데 한 계단 올라간 것 같아서 마음이 넉넉해진 기분입니다.

-열과 성의를 다하시는 강사님이시고 만족도 높은 강의였습니다.

 

 

대표이사:표형종 | 사업자등록번호:107-87-15673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09-서울마포-0778호 | 개인정보관리 책임:김은별
[본사]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45 (상수동) 영빈빌딩 4층 T.02-761-1470 F.02-761-1460 E-mail.kcdi@ekcdi.com

Copyright Korea Career Development Institute Corp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