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커리어개발원  
노동부A등급 한국HRD대상 자격취득절차 안내 오늘처음 오셨나요? 수강생 무료취업컨설팅
서비스 아카데미
한국서비스평가원
공지사항
서비스교육모델
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
기업cs교육소개
참가신청
서비스강사
서비스매니저
세일즈매니저
매장관리매니저
프레젠테이션
프로페셔널 비서
CS Leaders과정
CS Story특강
한국서비스평가원
HOME > 서비스아카데미 > 교육 참가자 후기
[계좌제]제27기 서비스전문강사 양성과정 설문결과 및 참가자 후기
KCDI  (admin) 2012-07-02 1264

[계좌제]27기 서비스전문강사 양성과정 설문결과 및 참가자 후기

(2012년 6월 11일() ~ 22(), 한국서비스평가원)

 

<교육/실습 및 전체사진>

 
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<교육 참가자 설문조사 결과>

 

1. 귀하께서는 금번 교육과정을 처음 어떻게 알고 참석하게 되셨습니까?

(1) HRD-Net에서 과정검색을 통해서___80.0%

(2) 이메일을 통한 참가 안내공지를 통해서___20.0%

(3) 인터넷 지식인 및 기타 자료를 찾다가 우연히___0.00%

(4) 네이버카페 “6시그마아카데미를 통해서___0.00%

(5) 친구 및 지인의 소개로___0.00%

(6) 기타___0.00%

 

2. 다음 중 귀하께서 본 과정에 참여하시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무엇입니까?

(1) 서비스 전문강사역량을 확보하고 설득력 있는 강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___0.00%

(2) 서비스 전문강사 및 핵심직무자격취득을 통한 차별화된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__0.00%

(3) 서비스 분야 진출을 위한 자신의 커리어개발을 위하여___100%

(4) 기타___0.00%

 

3. 금번 교육과정 중 교육강사의 만족도를 평가한다면?

(1) 매우 만족한다. ___85.0%

(2) 만족한다. ___15.0%

(3) 보통이었다. ___0.00%

(4) 불만족스럽다. ___0.00%

(5) 매우 불만이다. ___0.00%

 

4. 귀하의 서비스 전문가 양성과정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평가한다면?

(1) 매우 만족한다. ___75.0%

(2) 만족한다. ___25.0%

(3) 보통이었다. ___0.00%

(4) 불만족스럽다. ___0.00%

(5) 매우 불만이다. ___0.00%

 

5. 서비스 전문가 양성과정을 수료 후 지원하는 분야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(1) 프리랜서 서비스 강사___0.00%

(2) 서비스기업 내 사내강사___35%

(3) 취업: 서비스분야___65.0%

(4) 취업: 서비스 외 분야___0.00%

(5) 기타___25.0%

 

6. 본 과정에 대하여 친구 및 선후배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실 의향이 있으십니까?

(1) ___100%

(2) 아니오___0.00%

(3) 잘 모르겠다___0.00%

 

<교육 참가자 소감>

- 강의 내용 전달 뿐만이 아닌 강사님들의 노하우를 듣는 시간이 굉장히 유익했습니다.

- 강의 시간이 길었음에도 불구하고 지루하지 않은 시간이었습니다.

-MOT접점 분석을 했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. 직접체험하고 느낄수 있던 점이 만족스럽습니다.

-수업시간에 사례적인 부분을 많이 이야기해주셔서 더욱 와닿았었습니다.

- 강의의 구성자체가 알차게 되어있던 것 같습니다. 다방면으로 배울 수 있었습니다.

- 동기들과 함께 참여할 수있는 시간도 너무나 좋았습니다.  

 

 

 

대표이사:표형종 | 사업자등록번호:107-87-15673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09-서울마포-0778호 | 개인정보관리 책임:김은별
[본사]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45 (상수동) 영빈빌딩 4층 T.02-761-1470 F.02-761-1460 E-mail.kcdi@ekcdi.com

Copyright Korea Career Development Institute Corp. All rights reserved.